본문 바로가기

Musics/생활성가

연수봉사자 피정




주여 나를 받으소서 -성 이냐시오 데 로욜라 성인의 기도

주여 나를 받으소서
나의 모든 자유와
나의 기억과 지성과 의지와
저에게 있는 모든 것과
제가 소유한 모든 것 받아주소서

주님께서 이 모든 것을
저에게 주셨나이다
주여 이 모든 것을
주님께 도로 바치나이다

모든 것이 다 주님의 것이오니
완전히 주님의 뜻대로 주관하소서
저에게는 주님의 사랑과
은총만을 허락하소서


즐거운 피정

싸이월드 배경음악을 하려했으나, 계약 종료로 구매할 수 없다고 뜨네요.
저작권문제가 된다면 음원을 삭제하겠습니다.

'Musics > 생활성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생활성가 - 꽃  (1) 2009.01.20